리뷰
여러분들의 다양한 후기들을 들려주세요 !
억스의 환상적인 무대, 공연내내 닭살이 갈피를 못잡고 헤메었어요~
작성일2026.06.22
조회92
공연명
AUX 콘서트 <무제無題> Untitled
작성자
kakao_3451542835
평점




와~국악을 이렇게 편곡이 가능하다니 너무 놀라웠어요~
관람을 시작하자마자 닭살이 돋는데..집에가는동안에도 감동이 잊혀지지 않았어요.
특히 태평소는 역시 대단했습니다. 아..다만 가끔씩 드럼소리에 꽹과리 소리가 묻혀 잘 안들렸을때가 조금 아쉬웠어요.
태평소는 꽹과리와 같이 퍼져야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요.
그리고 와이프 그리고 초등4학년 딸과함께 관람했는데, 우리딸도 너무 좋아하는 모습에 더 행복했습니다.
이런 공연을 보여줌에 뿌듯하기도 했어요
억스의 무궁한 발전을 기대하며, 너무 좋은 공연관람 감사합니다.